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용품

빼빼로데이 추천선물

반응형
SMALL

빼빼로데이 추천선물



11월 11일 빼빼로를 주고 받는 날이죠..

이날은 이제 누구나 다 알고 누구나 다 챙기는 흔한 날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이 모르고 있는 또다른 날로 11월11일은

1996년 제정한 법정기념일인 '농업인의 날' 입니다.

이 일로 이 제품은 불매운동이 일어 났었죠.

참고 하길 바랍니다.


다시 본론으로

이때에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나는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한번 골라봅시다

순서는 신경쓰지 마시고 골라보세요 ^^


1. 곰인형


과자와 함께 큰 인형을 받으면 얼마나 좋아할까요?

연인에게 선물 해 주면 곰인형을 애인으로 생각하고

꼬옥~~ 안고 자겠죠? 


2. 꽃선물




꽃선물은 연인에게 큰 감동을 줍니다.

몰래 숨겨두었다가 갑작스럽게 건네 주세요

방법은 알아서 생각 해 보시구요

너무너무너무 좋아 할꺼에요

무뚝뚝하게 보이게 쑤욱~ 내밀면 저얼대 안됩니다.




3. 평소에 가지고 싶어했던 것


궂이 비싸지 않아도 됩니다.

평소에 애인이 가지고 싶다고 했던 것들을 기억하고 있다가

선물을 해 주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능력이 된다면 애인이 좋아할만한 명품 선물을 사주면 제일 좋겠지만

돌아오는 기념일마다 그런 선물을 사줄수는 없겠죠?


흔하게, 화장품, 향수, 또는 맛있는 식사를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 이겠죠?


 


4. 커플 악세사리


선물이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선물이 제일 중요하죠.

아기자기 하고 귀여우면서도 서로를 돋보이게 해 주는

악세사리도 한몫 하겠죠?



5. 내가 선물


돈이없고 비싼선물을 살 능력이 없으면 

그날하루 애인을 위해서 자신이 선물이 되어 주세요

그보다 더 큰 선물은 없을 겁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버튼 과 페북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ㅡ^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