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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살면서 누구나 실수는 합니다. 그것이 큰것인지 작은것인지의 차이일 뿐인데요. 누구나 분실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실 후에 행동을 하느냐 안하느냐에서 차이가 있는데요. 혹시 분실 후 큰 피해를 입은 경우에는 우리카드 분실신고를 하지 않아서 가끔 그런일이 있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사고들을 막기 위해서 정보공유를 드리겠습니다.
우선 포털에서 검색을 하셔서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검색을 하면 화면과 같이 나오는데요. 분실신고라는 메뉴가 따로 나와 있기 때문에 여기에 접속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고방법은 간단합니다. 위 ARS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8번 우리카드 분실신고를 하면 되는데요. 이런거는 최대한 빨리 신고하는것이 좋습니다. 혹시 나중에 찾으시면 분실해제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8번에서 신고를 하는데요. 1번 개인 그리고 2번 기업카드로 따로 신고가 가능합니다.
또한 3번 메뉴에서는 분실신고 확인과 해제가 나와 있으니 앞서 말씀 드렸듯이 분실후에 신고를 하더라도 그 카드를 다시 찾게되면 분실신고 해제가 가능합니다. 사고란 일어나지 않는것이 가장 좋은데요. 나도 모르게 이런일이 일어났더라도 올바른 대체로 2차피해를 미연에 막는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이상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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