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양택배 배송조회 확인방법

반응형
SMALL




오늘은 일양택배 배송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조금 생소한 이름이시죠? 여기 말고도 아주 많은 곳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름난 곳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게 엄청 바쁘거나 가기 어려운 곳은 이런 업체들이 많이 해결을 하는데요. 업체끼리도 일손이 달리면 서로 돕고 그런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일양택배 배송조회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포털에서 알아보는 방법인데요. 이름은 일양로지스라고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조회가 가능한데요. 운송장 번호만 알고 계산 다 면 손쉽게 알아보실 수 있으십니다. 만약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해당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해당 업체의 사이트에서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배송조회 외에도 택배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럼 바로 접속해 보시죠.





일양택배 배송조회 방법이 바로 나옵니다. 역시 운송장 번호를 알고 계시면 숫자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또한 SF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아니면 고객 주문번호를 알고 계셔도 되는데요.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외에 더 빠르고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추가로 요금인데요. 무게에 따라 그리고 지역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보내는 물건에 따라서 할증요금도 붙습니다. 이것은 분실을 대비해서 받는 금액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상 일양택배 배송조회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원하시는 물건 이상 없이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