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논산훈련소 내자녀찾기 육군훈련소 편지쓰기

반응형
SMALL

논산훈련소 내자녀찾기 육군훈련소 편지쓰기


20년 동안 열심히 키운 내 아들을 군대에 보내 합니다. 물론 우리나라를 위해 국방의 의무를 하러 가는 것인데, 왠지 걱정되고 초조하고 그러시죠? 최근은 아니지만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군대에서 사고가 많이 나서 그런 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그렇게 위험한 곳은 아닙니다.





예전에는 없었는데, 너무 걱정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육군훈련소에서 실시하는 것이 있는데요. 보통 논산훈련소로 많이 가기 때문에 논산훈련소 내 자녀 찾기 서비스로 불리고 있는데요. 군대 간 나 자녀를 찾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리 아들이 잘 하고 있는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이렇게 포털에서 검색을 통해서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메인 화면에 보면 내 자녀 찾기라고 되어 있고, 사진 보기 편지 쓰기라고 나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찾아서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글에도 나와 있지만, 입영 다음 주 화요일 정오부터 이런 기능들이 가능합니다.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이 시기가 되기 전에는 찾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찾기 위해서는 아들의 입영 날짜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논산훈련소 내 자녀 찾기 군대에 가면 1차, 2차 이렇게 사진을 찍는데요. 이것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개별 사진이 아님을 알아주세요.



이렇게 검색 조건이 나옵니다. 입영 날짜는 대부분이 비슷하기 때문에 따로 목록이 나와 있는데, 여기에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편지쓰기 또한 입영 다음 주 화요일 가능하십니다.





입영 후 우리 아들이 어떤 것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여기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3일 동안은 개인정비를 합니다. 거기에서 생활할 군복과 비품을 지급받으며,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지 신체검사를 다시 받고, 적성검사를 실시하여 병과를 선정하는데 참조를 하게 됩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교육을 시작합니다. 입소식을 시작으로 정신교육과 제식훈련 등 기본적인 훈련을 받게 됩니다. 논산훈련소 내 자녀 찾기로 우리 아들에게 잘 지내냐고 안부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3주차부터는 이제 정말 군인이 되는 몸쓰는 훈련들을 하는데요. 군인의 가장 기본인 총 쏘는 법과 구급법 화생방 등을 배우게 됩니다. 이런 것들은 기본 교육으로써 나중에 자대 배치를 받으면 많이 하게 됩니다.



또한 수류탄을 던져보고 사격도 실시합니다. 처음 할 때에 부담감이란 이루 말할 수 없지만, 한번 해봐야 나중에도 더욱 잘 합니다. 군인이 기본으로 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무난하게 하실 거라고 봅니다.





숙영과 완전군장 행군을 하는데요. 정말 20kg까지는 들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료식을 마치고 자대로 배치를 받게 됩니다. 이상으로 논산훈련소 내 자녀 찾기 육군훈련소 편지쓰기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내 자녀는 내 가족을 위해서 오늘도 국방에서 의무를 다 하고 있습니다. 무사히 전역하시길 빌어 드릴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