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 번호 변경 바꾸기 SK, KT, U+

반응형
SMALL

휴대폰 번호 변경 바꾸기 SK, KT, U+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이 한번호로 오래 사용하는 편이죠. 전화번호를 자주 바뀌면 인맥이 끊어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대에 들어서 개인정보가 유출되면서 끊임없이 스팸전화나 문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할수없이 전화번호를 바꾸어야 하는데요. 영업점을 찾아가지 않더라도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변경 가능 합니다.


그래서 오늘 통신사별 휴대폰 번호이동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K 휴대폰 전화번호 변경



검색창에 t월드 라고 검색한 후 T world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우측 my T 메뉴를 선택 해 주세요. 여기에서 휴대폰 번호 바꾸기가 가능 합니다.





화면의 변경 메뉴에서 번호변경 탭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sk휴대폰번호변경 과 집전화 번호변경이 있는데요. 이 메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원하시는 번호를 적어넣고 조회한뒤에 자신이 원하는 번호가 가장 맞는 번호를 조합해서 쓰시면 됩니다. 이렇게 skt 휴대폰 번호변경을 완료 하였습니다.


올레kt 휴대폰 번호 바꾸기



kt휴대폰번호 변경을 위해서 올레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올레 번호변경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변경 가능한데요.






ktf휴대폰번호변경을 위해서 my올레 메뉴의 번호변경 메뉴를 클릭 해 주세요. 여기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kt 의 휴대폰번호변경서비스는 보안상의 이유로 SMS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SMS인증 후에



이렇게 희망번호 입력을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번호 조회를 해야 하며, 조회가능 횟수가 50회 이니 잘 생각해서 번호를 정해야 합니다. 누구나 좋은 전화번호를 원하기 때문에 운도 좋아야 좋은번호로 변경할수 있겠죠?





휴대폰번호 변경후 바뀐 휴대폰번호 를 선택 하면 휴대폰번호변경이 완료 됩니다.



주의사항으로 휴대폰번호변경서비스는 월2회만 가능하며, 번호변경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번호변경 후에는 전원을 껏다가 켜주셔야 변경된 번호로 설정이 완료 됩니다.


U+휴대폰 번호 바꾸기



U+ 번호변경 휴대폰번호변경방법도 비슷합니다. 우선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lg 전화번호 바꾸기 위해서는 유플러스 회원 이어야 합니다. 먼저 로그인 후에 

My페이지 에서 신청/변경 → 모바일 메뉴를 선택 합니다.





모바일 메뉴안에서 번호변경 메뉴를 눌러 줍니다.



2G/3G 이용자와 LET이용자 의 변경방법이 다릅니다. 각자의 사용자에 맞게 변경을 진행하면 됩니다. 휴대폰번호변경안내가 엄청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쉽습니다. 휴대폰번호변경시간은 LET이용자는 반드시 1시간 이내에 변경된 번호로 개통을 진행해야 합니다.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신청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우측 하단의 온라인신청을 클릭 해 주세요.



본인인증을 하고 진행을 하는데 SMS인증과 공인인증이 있습니다. 저는 편한 SMS인증으로 인증할까 합니다.



희망번호를 입력후 lg 전화번호 바꾸기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끝자리 네자리만 검색하면 번호가 여러개 뜹니다.

참고로 엄청 쉬운번호 뒷자리4자리가 1111,2222 이런거는 이미 다 사용중이라서 검색해도 나오지 않습니다. 좋은번호는 이미 다 쓰고 있다는 말이죠. 마지막으로 확인을 누르시면 전화번호 변경이 완료 됩니다.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번호는 일 1회 변경 가능하며 90일 이내 최대 2회 변경 가능, 변경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당일 원래번호로 변경하시려면 영업점에 신분증을 갖고 내방 하셔야 합니다.



변경된 번호 개통방법으로 변경이 완료 되면 SMS로 완료문자가 옵니다. 

온라인 번호변경 후에는 반드시 1시간 내에 단말기에 #5487587#682# 을 입력 해야 합니다



위와같이 마무리를 하시면 됩니다. 긴시간 따라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이 글이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의 를 눌러 주시면

저에게 아주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







반응형
LIST